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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 미트의 역사, 전망, 탄소중립실천

by 머니택스114 2023. 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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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 미트의 역사

비욘드 미트는 2009년 동물 농업에 대한 세계의 의존도를 줄이고자 하는 열망에 의해 에단 브라운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초기에는 고기의 맛과 질감을 유사하게 모방할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수년간의 연구와 개발 끝에 비욘드 미트는 2012년에 첫 번째 제품인 비욘드 치킨 스트립을 출시했습니다. 2014년, 비욘드 미트는 전통적인 소고기 버거의 맛, 질감, 외관을 복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식물성 버거 패티인 비욘드 버거를 출시하면서 상당한 관심을 얻었습니다. 비욘드 버거는 고기와 가까운 유사성으로 채식주의자들과 고기를 먹는 사람들 모두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빠른 성장을 경험하고 다양한 식품 서비스 및 소매 체인과 유통 파트너 관계를 확대했습니다. 2017년, 전통적인 돼지고기 소시지의 대안을 제공하는 식물 기반 소시지 비욘드 소시지를 출시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또한 칼스 주니어, 델 타코, TGI 프라이데이와 같은 주요 패스트푸드 체인점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식물 기반의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더 널리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2019년 5월 기업공개로 주식시장에 상장했으며,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강력한 시장 반응은 식물 기반 육류 대체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비욘드 미트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가 되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식물 기반 육류 대체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습니다. 또한 전 세계 다양한 푸드 서비스 체인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자사 제품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미국을 넘어 국제적인 확장을 추구해 왔습니다. 캐나다, 유럽, 아시아 및 기타 지역에서 입지를 확장하여 현지 소매업체 및 식품 서비스 공급업체와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글로벌 고객층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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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 미트의 전망

소비자들이 그들의 식단 선택, 건강 문제, 그리고 동물 농업의 환경적 영향을 더 많이 의식하게 됨에 따라 식물을 기반으로 하는 고기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맛이나 질감을 해치지 않고 전통적인 고기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패스트푸드점, 캐주얼 다이닝 시설, 식료품점을 포함한 수많은 소매 및 푸드 서비스 체인과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비욘드 미트 제품의 가용성과 가시성이 크게 확대되어 소비자가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식물을 기반으로 한 먹는 추세가 계속해서 탄력을 받으면서, 이러한 파트너십은 추가 성장과 시장 침투를 위한 길을 제공합니다. 비욘드 미트는 기존 제품을 개선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혁신에 주력하여 새로운 식물 기반 대안을 개발하고 광범위한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이미 국제적으로 입지를 넓혔지만, 여전히 추가적인 글로벌 확장을 위한 상당한 기회가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식물 기반 운동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비욘드 미트는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현지 소매업체 및 식품 서비스 제공업체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글로벌 식물 기반 육류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비욘드 미트는 맛, 질감 및 영양 프로파일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품 제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물 기반 고기의 경험과 밀접하게 유사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식물 기반 대안에 회의적일 수 있는 소비자들을 포함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탄소중립실천

  • 비욘드 미트는 자사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포괄적인 라이프사이클 평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원료 공급, 제조, 포장 및 운송을 포함한 모든 생산 단계와 관련된 배출물을 조사함으로써, 제품의 탄소 배출량 및 개선해야 할 부분을 파악하고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전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비욘드 미트는 재료의 지속 가능한 소싱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자원 집약적인 재료에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환경 풋프린트가 낮은 식물 기반 원료를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비욘드 미트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으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태양열이나 풍력과 같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로 운영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더 깨끗한 에너지원으로 전환함으로써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 비욘드 미트는 폐기물을 줄이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포장을 최적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재활용된 재료 또는 재생 가능한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포장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지속 가능한 재료를 활용함으로써 전반적인 환경 영향을 줄이고 있습니다.
  • 비욘드미트는 운영 개선만으로는 제거할 수 없는 남은 온실가스 배출을 보상하기 위해 탄소 상쇄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는 재조림, 재생 가능한 에너지 생성 또는 메탄 포획과 같은 활동을 포함하며, 배출량을 상쇄함으로써 탄소 중립을 달성하고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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